관리 메뉴

PC Geek's

다음 고객센터의 불만족스런 일처리 본문

프로그램

다음 고객센터의 불만족스런 일처리

다음 고객센터에 온라인 접수하면

확인 이메일은 오지만

자기가 작성한 내용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다음에 회원가입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과거 문의 내역을 보는 메뉴가 있을 지 모르지만(알아보지 않았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접수 확인 이메일이 다라 할 수 있는데,

회신 내용에 자신의 문의 내용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좀 엉성해요. 네이버보다 사원이 적어서 그런가..

평소 이용하면서 별 차이를 못 느끼지만(오히려 더 잘하는 점도 보지만), 이럴 때도 있습니다.

다음은 아마, 뉴스포탈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모양.



그리고, 문의에 대한 답변이.. cut&paste 라고 하면 적절하겠더군요.

회신은 하루이틀 안에 오니까 빠른데, 제가 물어본 내용이 아니라 상담원 대답하기 편한 대로 오는 것 같아서, 문의를 반복하게 합니다.


제일 마이너면서, 다음 CRM은 구글 코리아보다 관료적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