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OMEI Partition Assistant Pro 5.8 본문

공구함, 튜닝PRG

AOMEI Partition Assistant Pro 5.8

오늘의 무료 프로그램. 우리 시간으로 오늘(일요일) 오후 5시 전까지 받아 설치하고 등록하면 무료.

http://www.giveawayoftheday.com/aomei-partition-assistant-pro-5-8/

AOMEI는 중국 회사입니다. 중국산 소프트웨어가 요즘은 흔해져서.. 중국산 스마트폰도 예사롭게 쓰니 몇 년 전처럼 꺼리는 분은 잘 없겠죠. 여튼 혹시 관청이나 보안쪽으로 쓰려 할 때는 알고 계시라고.


제품 소개: http://www.disk-partition.com/feature.html

이 프로그램은 버전이 몇 가지 있는데, 이런 이벤트때 풀리는 저런 프로 버전말고 항상 받을 수 있는 무료 버전도 있습니다. 그 비교표입니다.


컴퓨터를 초기화하고 OS를 설치하는[각주:1] 데 필요한 기본 기능은 무료 버전도 다 되는데, 평소 거의 쓸 일이 없지만 있으면 괜찮을 만한 건 프로 버전에 여럿 보입니다. 그 외 더 비싼 버전은 서버OS지원 등.

무료 버전인 스탠다드 버전도 HDD->SSD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는데, MBR파티션만 된다고. 프로 버전은 GPT파티션도 가능.


* "무료 버전"이라고는 하지만 보통 이런 건 비상업적 개인용도를 말할 때가 흔합니다. 비상업적인 법인이나 교육기관, 공공기관, 일반 기업체에서 쓸 수 있는 지 여부는 프로그램 각각의 라이센스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1. 그러고 보면 이런 용도는 그냥 OS설치미디어로 부팅하면 다 되니까 필요없네요. 결국 컴퓨터쓰다가 저장장치를 추가하고 파티션을 나누면서 이것저것 손대고 싶을 때 쓰는 툴?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