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어떤 가정용 덕용 전동공구박스 본문

공구함, 튜닝PRG/Home DIY

어떤 가정용 덕용 전동공구박스

이런 기계는 따로 따로 다 사는 것보다는 싸지만, 성능도 따로 사는 것보다는 못한 게 많습니다. 그래서 잘 알아보고 사야 하는 축. (보쉬니 블랙앤데커니 해도 마찬가지. 값을 하니까)

그래서 관심있게 보게 되는 게, 농업을 하거나 단독주택에 살지 않는 한 따로 따로 다 사서 놔둘 데가 없거든요.


저것말고 광고영상 링크는 따로 있네요.

가방이 작업대가 됩니다. 아파트사는 사람에게 이런 게 필요가 없겠.. 지만, 어쨌든 작업대 자체도 한 덩치 하기 때문에 공구를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작업대 포함이란 건 괜찮은 옵션입니다. 다 집어넣으면 낚시용 보조가방 하나 정도 부피군요.


- 손전등, 드릴, 직소, 회전톱 이렇게 네 가지 전동공구. 무선으로 쓸 수 있음.

- 가방에 세팅하면 유선으로 쓸 수 있는 지는 모르겠음. (다른 데서 본 걸 생각하면, 공구에 따라선 유선일 때 파워가 배터리구동보다 커서 좋은 게 있기 때문에 확인 필요)

- 드릴은 작업대에 고정해 손잡이를 써서 안전하게 안정적으로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고

- 직소와 회전톱도 작업대에 고정하면 보호대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고

- 회전톱은 재료를 경사지게 자를 때 보조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작업대가 구성돼 있음.

- 금속 파이프를 자를 수 있을 지 여부는 모르겠는데, 싸다면 목공용이라고 봐야 할 듯. 광고영상을 보면 앵글을 자를 수 있다고는 하네요.


값은? 아마존에서 600달러 정도에 보입니다. 무게는 36파운드. 직구는, 무게때문에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마존에서 좀 찾아보니 비슷하게 나온 제품이 많네요.
저것도 중국산이고, 꼭 저게 아니라도 좀 다른 구성으로 비슷하게 파는 게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