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알뜰폰허브 사이트에서 저렴이요금제 검색하는 방법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알뜰폰허브 사이트에서 저렴이요금제 검색하는 방법

알뜰폰허브사이트의 홈페이지 배너에도 종종 괜찮은 요금제가 게시됩니다.

그것말고 요금제 검색할 때는,

 

www.mvnohub.kr/user/prdt/TblUserMadePrdtUsimList.do

 

알뜰폰 Hub

알뜰폰 Hub

www.mvnohub.kr

예를 들어, 이런 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저가격순으로 정렬하면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다만, 최근에 바뀐 데이터는 반영되는 데 시간이 걸리는 듯, 모 요금제는 홈페이지에 배너로 지나가는데, 여기는 열거되지 않았군요. 아마 유심비별도였던 모양.

 

데이터를 1GB이상으로 정하면 이렇게.

 

주의할 점은, 알뜰폰허브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는 것과 해당 통신사의 웹사이트에서 가입하는 것이 어느 게 좋은지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특히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같은 상품이나, 이벤트 도중에 요금제의 조건이 바뀌는 경우에는 데이터가 반영되는 시차가 있을지도 모르니 원 사이트의 요금제 소개쪽도 보는 게 좋습니다. 특히 약관이나 그 통신사의 일반적인 이야기.. 해지조건, 초특가 요금제의 회선유지조건 등.

 

초특가요금제는 대부분, 6개월, 7개월, 8개월, 9개월, 12개월 등 가입월포함 그 정도만 특가로 과금하고, 그 다음달부터는 요금제 소개에 정한 환원요금으로 자동인상되어 과금합니다. 어떤 요금제는 유심비를 별도로 받거나, 1년이나 2년 약정이 가능하지만 대신 번호유지용으로 방치하는 걸 막으려고 월사용량이 너무 적으면 직권해지하는 조항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이런 건 잘못이 아니고 각 통신사의 특징이기 때문에 가입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