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초알뜰 이동전화요금제의 기본제공 문자메시지 계산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초알뜰 이동전화요금제의 기본제공 문자메시지 계산

월부과요금 1~2천원대 상품은 매우 저렴한 만큼 약간씩 제약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6~12개월 기간한정할인 후 자동 에스컬레이트한다든가, 기본제공 문자메시지가 없다든가, 기본제공건수에 SMS나 SMS, LMS만 포함하고 사진(첨부파일, 모바일팩스)은 따로 과금한다든가.


가 요금제. 기본제공문자는 SMS, LMS, MMS 모두 포함.



나 요금제. 초염가 1100원짜리 요금제면서 데이터 2.5기가, 통화 100분이라는 조건. 12개월 한정 할인 후 4400원으로 에스컬레이트. 기본제공문자 없음. 문자안하고 카톡하는 사람용?



다 요금제. 12개월 한정할인 후 3300원으로 에스컬레이트. 기본제공문자는 SMS, MMS 포함.



라 요금제. 12개월 한정할인 후 5500원으로 에스컬레이트. 기본제공문자는 SMS, LMS만 해당. MMS는 해당없이 모두 과금.



통신요금 검색사이트에서 찾아보면, 2~4천원대로만 올라가도 데이터를 1~2기가, 통화와 문자를 백 분, 백 건을 더 주는 상품도 검색되고(조건이 아주 좋은 건 십중팔구 6~12개월 한정할인 후 자동인상이라 전화기 달력에 체크해놔야 하지만. 그리고 해지하는 달 할인미적용약관을 악용해 그 달은 몇 배로 부과하기는 곳도 있지만), 자기 월사용량을 가늠할 수 있다면 1만원 밑에서 괜찮은 요금제가 여럿 보입니다.
그래서, 사물인터넷용이나 서브용, 예를 들어 수신전용 번호가 아니라면 가장 싼 요금제는 잘 보고 가입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글자 그대로 껌 한 통 값만 추가하면 편하니까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