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1만원대 1Mbps QoS 요금제 셋(kt엠모바일)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1만원대 1Mbps QoS 요금제 셋(kt엠모바일)

1Mbps면 웬만한 용도에는 불편없이 쓸 수 있을 겁니다. (이 속도가 궁금하면 집 인터넷공유기의 메뉴로 들어가서, 접속한 전화기에 1Mbps QoS를 걸어놓고 써보세요. iptime공유기라면 그 기능이 있습니다. 그보다 조금 느리다고 보면 될 듯.) 핑이 중요하거나 데이터를 많이 먹는 게임이라든가, 넷플릭스 고화질이라든가, 데이터 자체를 빨리 보내야 한다면 안 되겠지만요.

 

눈에 띈 건 이 셋입니다. 둘은 음성 문자 100분, 100건이고, 그 위엣것은 무제한에 부가통화(15xx, 16xx 등 4자리 번호) 50분입니다.

https://www.ktmmobile.com/comunity/lteRateList.do?socCode=KISSLCT26 

 

https://www.ktmmobile.com/event/eventDetail.do?ntcartSeq=940&sbstCtg=E&pageNo=1 

 

 

 

 

ㅡ 12개월한정 할인이 아니라 계속 이 요금입니다.

ㅡ 문자기본제공량이 있는 요금제는 사진MMS도 1건으로 처리됩니다.

 

 

* 저 회사의 요금제표에도 400kbps QoS를 주면서 음성/문자 무제한이나 기본제공량이 있는 요금제는 더 싼 것들이 있습니다.

 

* 올레 와이파이 무료는 kt용으로 나온 전화기는 자동으로 됩니다. SKT/LGU+/자급제 유통경로로 나온 전화기들은 개통한 다음 114걸어, 올레와이파이 제공요금제인데 타회사 기종이라고 MAC 주소를 등록해달라고 부탁하고 불러주면 됩니다.

 

* 자기 월 통화량이 대략 몇 분인지 알거나(통신사에 따라 과거 6~12개월치를 조회할 수 있게 해주는 데가 있습니다. 알뜰폰쪽은 요금조회도 6개월치만 해주고 그런 건 아예 보여주지 않는 데도 있습니다만), 데이터도 무제한이 필요한 게 아니라, 월 5GB, 10GB 같이 자기가 쓰는 월 상한을 안다면, 그냥 그런 요금제를 저 통신사나 다른 통신사에서 알아봐도 됩니다. 그쪽이 더 싸게 나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