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날씨 끝내주게 좋네요(화창하네요) 본문

농업, 원예

날씨 끝내주게 좋네요(화창하네요)

나서면 반팔이 어울리는 쨍쨍하고 맑고 먼지도 없는 하늘.. 덥네요.
들어오면 적당히 서늘하고 바람이 시원한 그늘.
일부지방은 새벽에 비오는 날도 있다지만 많은 지역이 앞으로 며칠동안 이렇다단데, 주말 바람쐬기 딱 좋겠습니다.[각주:1]

4월 중순 일기예보입니다.



* 아직 종묘상에는 모종이 다양하지 않더군요. 봄채소정도와 음지식물정도가 나와있었습니다. 꽃은 물론 많이 나왔습니다.

  1. 하지만 날벌레도 많습니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