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일교차가 좀 있는 날씨네요 본문

농업, 원예

일교차가 좀 있는 날씨네요

햇볕은 따뜻하지만 바람은 시원한, 기분좋은 날씨면서도 방심하면 감기들기 좋은 환절기입니다.

그저께 비가 아주 푹 왔습니다. 그리고는 시원해졌네요.

하지만 그 물을 받아먹고 옥수수씨가 올라왔고, 모종이 뿌리를 내렸고.. 슬슬 고추, 오이, 가지, (방울)토마토같은 여름 채소와 고구마순이 시장에 보일 때가 되어가네요. 4월 하순부터 5월 초순이 딱 좋은 시기. 저 넷 중 재미있는 채소가 고추와 방울토마토입니다. 따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텃밭에서 잘 보살핀다면 포기 사이는 넉넉하게 띄어도 좋습니다.


서울


대전


여기 저기 공사도 많이 하고..
봄은 다음 주중에 본래 기세를 회복해
기어를 한 단 올릴 기세입니다.

벗꽃은, 이 동네는 다 떨어졌네요. 산에는 하얀 찔레꽃이 피어있습니다. 아카시아(아까시)꽃은 다음 달, 그리고 황사도 다음 달.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