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자정께 동쪽에서 살짝 남쪽하늘로, 카펠라의 오른쪽에 빛나는 별은 뭐죠? 본문

기술과 유행/우주항공

자정께 동쪽에서 살짝 남쪽하늘로, 카펠라의 오른쪽에 빛나는 별은 뭐죠?

동쪽하늘의 저건, 화성인가요?
카펠라와 알나드가 속한 도형은 눈으로 볼 수 있는데, 슬쩍 붉은 저 별이 참 밝네요.

구글 별자리

화성일까요?


두 사진에서 가장 밝으면서 살짝 붉은기를 띄는 별.

매번 찾아보고 매번 잊어버려서 남지를 않네요.
하늘이 좋은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맨눈으로 별보기 괜찮은 날같습니다. 그리고, 공원 LED불이 참 밝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