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SpellQuizer : 영문 받아쓰기 시험문제 제작기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문서 편집

SpellQuizer : 영문 받아쓰기 시험문제 제작기

이 프로그램은 영문 받아쓰기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늘의 GiveAwayoftheDay 입니다. 내일 오후 5시?까지 설치를 완료해야 무료입니다.

SpellQuizzer

GAOTD 1일 무료 배포 주소: http://www.giveawayoftheday.com/spellquizzer-2/
제작사 사이트: http://www.spellquizzer.com/index_BoxShotPortrait_ThumbClickMe.htm

아래는 실행 화면.

'Play Word'를 클릭하면 단어를 한 번 발음하고, 예문이 나옵니다. 그러면 빈 칸에 단어를 칩니다.

다 맞추었을 때. ^^

단어를 틀리면..

기본적으로 5문항씩 5개 시험지, 모두 25문항이 데이터베이스로 들어 있습니다. 맨 위 메뉴를 보면 짐작이 가겠지만, 이 받아쓰기 시험지와 문제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만든 문제를 다른 시험지에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시험지를 편집하거나 새로 만든 다음, 아래 화면에서 단어를 입력하고 예문을 입력하거나 녹음하고 add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꽤 편하겠죠? 문제는 이 프로그램이.. 영어만 지원해서 한글 문제를 만들 수 없습니다. 문제지 이름은 한글을 쳐도 되는데, 답이 될 Word to add 항목에 한글을 치면 저장할 때 에러가 납니다. 영어를 치면 괜찮은 걸로 봐서 단순히 한글을 내부적으로 지원하지 않는 듯.

그것말고는 쓸만한 받아쓰기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작사 사이트에 다른 교육용 프로그램 링크(물론 영어권)도 있으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ps. 그냥 문제지 제작기라면 전에 아래 프로그램에 대해 적은 적이 있습니다.
Wondershare Quiz Creator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