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Wondershare Music Converter: 한정된 mp3 drm 제거?회피 기능 (한국 해당없음)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영상, 음악

Wondershare Music Converter: 한정된 mp3 drm 제거?회피 기능 (한국 해당없음)

오늘자 GAOTD에 올라온 프로그램은 좀 대담한 카피를 내걸고 있습니다. "bypass DRM"이라고. 즉, DRM을 무시하고 음악파일을 변환한다는데.. 그럼 OO에서 받은 DCF를 mp3로 만들 수 있는겨??  일단 링크 남겨둡니다. 관심있으면 시도해보시든가요. ;-)

추가) 제가 해보기로는 fmp는 안 됐습니다. 아예 읽어들이는 화면에서 dcf같은 건 치지도 않습니다. 미국에서 사용되는 mp3 format drm + media player 조합에만 적용되는 기능인 것 같네요. 관련해 관심이 있다면 아래 다운로드 링크 글 하단에 있는 댓글목록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GAOTD 1일 무료배포 주소(오늘 오후 5시까지 설치해야 함)
: http://www.giveawayoftheday.com/wondershare-music-converter-holiday/
등록은 자동으로 되지 않고, 이메일 주소로 등록키를 받는 방식입니다.

설치 중에 드라이버를 인스톨합니다. 아무래도 이거.. DRM을 제거하는 방식이 아니라, 사운드카드의 믹서로 출력되는 음원 데이터(디코딩된 wav)를 받아 원하는 포맷으로 인코딩하는 방식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럼 DRM해킹이 아니고 그냥 녹음 프로그램이니까 법적 문제는 없어지니.. 그럼 그렇지..

 

실행화면입니다. 이 제작사에서 만든 물건들은 디자인면에서는 합격점을 줄 만 합니다.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보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