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한컴오피스 2010SE+ (~8.14일-오늘-까지) 10500원 세일 본문

견적, 지름직

한컴오피스 2010SE+ (~8.14일-오늘-까지) 10500원 세일

가격 좋죠. 월드컵때 이후 가장 저렴합니다.

쓸 만한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스트레드시트와 프리젠테이션을 포기하고 윈도7에서 문제없이 돌아가는 HWP 프로그램만 쳐도 10500원이란 가격은 충분히 사둘 만 한 값이죠.


홈버전입니다. 즉, 가정용이므로 사무실에서 정품행세하진 못해요. ms오피스의 홈버전처럼 생각하면 됩니다.

ESD버전입니다. 즉, 한컴에 회원가입한 다음 구매하면 자기 계정에 다운로드 링크와 제품 프로덕트 키가 들어옵니다.

다운로드는 편할 때 아무 때나 해도 되고 다운횟수제한은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http://shop.hancom.com/goods/content.go?&big=6&middle=1&small=2&snum=348



[홈에디션 ESD 제품 주의사항 : 구매하시기 전에 반드시 읽어보세요!]

- 한컴오피스 2010 SE+ Home Edition은 가정용 PC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가정용 오피스 소프트웨어입니다.
- ESD의 제품번호는 구매 결제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상품정보 중 인증서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ESD의 제품빌드는 마이페이지의 주문상품 정보 중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한컴오피스,한/글,한/셀,한/쇼 2010은 다국어 윈도우를 지원합니다.
  (단, 한컴오피스,한/글,한/셀,한/쇼 2010 설치 전 한글 언어팩이 해당 언어의 윈도우에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