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테이크핏 TAKE FiT KM-S330 (KT tech) 에 대해 몇 가지 찾아본 내용 메모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테이크핏 TAKE FiT KM-S330 (KT tech) 에 대해 몇 가지 찾아본 내용 메모

전에도 적었지만,

저는 모토로이를 아직 사용하고 있고, 약정은 끝났습니다.

MVNO로 번호이동하면, 티플러스 모바일은 5500원 요금제가 제일 싼 상품이었고, 이벤트로 3800원 요금제던가? 그것도 있더군요. 6개월 이상 유지하면 가입비와 유심비도 받지 않는다고 하는.

하지만 저는 모토로이를 사용하고 있어요. 느립니다. 프로요에서 다운그레이드해야 사진이 잘 찍힐 정도로.

자동차뿐 아니라 컴퓨터 오버클럭도 "튜닝의 끝은 순정"이란 농담이 적용되는데,

휴대전화도 그래요. 결국 순정.


그래서 기계를 바꿔야겠다하고 보니 MVNO 번호이동은 무리. 여기서 기계를 바꿀 수 있는 데를 찾아보았고, 전에 찾아보고 글적은 CJ헬로모바일의 갤넥 36개월짜리도 그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걸로 바꾸진 않았는데, 스마트폰을 3년 쓸 수 있을까하는 의구심이었습니다. 부모님과 제가 써본 전화기 중, 이천년대 후반에 산 것들은 3년쯤 되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내구성 말입니다(모토로이는 이 점에서는 만족스러운데, 일부러 던진 적은 없지만, 습관적으로 생각없이 떨궈도 끄떡없습니다. 케이스부터가 철판이고 가장자리에 찍힌 데도 몇 군데 있습니다. 이 전화기를 얌전히 다루려고 의식한 적이 없을 만큼 터프해요^^). 스마트폰은 화면도 크고 자잘한 고장도 피처폰보다 많다던데.. 그래서 부담이 되더군요. 그래서 24개월짜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CJ헬로모바일의 번호이동 갤럭시 넥서스는 데이터100MB요금제나 음성 50분 요금제 가입시, 부가세포함 24개월이면 월 24000원 정도, 36개월이면 월 18000원 정도입니다. 요즘 세티즌에 올라온 KT의 갤럭시 넥서스 번호이동도 슬림요금제(150분, 200개, 100MB) 24개월 약정에 부가세포함 월 24000원 정도죠. 그래서, 36개월을 감수할 수 있다면 헬로모바일이 월 6천원 싸지만, 24개월약정을 생각하거나, 요즘도 혜택이 많은 지는 모르겠는데, 결합할인을 염두에 두거나, CJ의 요금제보다는 음성과 데이터를 더 쓰고 싶다면 KT도 괜찮습니다




여튼 오늘 적을 건 테이크 핏입니다.

세티즌에, 가입비 24천원 분납, 유심비 면제, 표준요금 24개월 약정으로 나온
번호이동 전용 전화기입니다.


1.5GHz 듀얼코어에 4.3인치 화면입니다. BC모바일카드 지원 단말기입니다.

KT Tech의 제품설명, 설명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는 [ 여기 ] 입니다. 파이어폭스에선 안 열리고 크롬에서는 열리네요. IE용으로 만든 모양입니다. 


※ 몇 년 전에 이 블로그에서, 삼성전자 휴대폰을 구글에서 검색하면 본사의 소개페이지는 첫 화면에 검색이 안 되고 HTC는 본사것이 바로 표시된다고 적은 적이 있습니다. 요즘 보면 삼성은 신경을 썼는지 검색화면 처음에 딱 나오더군요. 하지만 KT Tech는 아직 그렇지 못합니다.


이것이 아쉬운 것이, 구글에 돈을 주고 맨 처음 검색결과로 나오도록 하는 방법도 있지만, 웹사이트를 설계할 때 검색이 잘 되도록 해도 첫 화면에 나오는 정도는 가능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구글이 일부러 돈먹으려고 뒤로 물리는 게 아니라면 말입니다. 특히, 이 회사처럼 웹브라우저 호환성에 신경쓰지 않은 데라면 저것 역시 신경쓰지 않았겠구나 싶습니다.



qHD 해상도.. 960*540 을 말합니다. 4.3-4.6인치에서 저 정도는 괜찮습니다.

카메라는 5백만화소. 내장메모리는 8기가로, 이 정도면 앱을 설치하고 노래를 적당히 넣는 데 문제없습니다.

한글 위키백과의 해당 항목. 2012년 5월 출시품이라 합니다.

보드나라에 올라온 세부사양

오픈모바일 사진리뷰


그 외 찾아본 링크 :

김군님 블로그 http://blue2310.tistory.com/1782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