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대항해시대 온라인, 군인학교 상급 졸업 시험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대항해시대 온라인

대항해시대 온라인, 군인학교 상급 졸업 시험

군인학교 상급퀘입니다. 지금까지 어찌 어찌 상점제 미니온포로 버텨왔지만, 이제부터는 어려울 것 같아 장사도 좀 해서 모은 자금을 톡톡 털어서 장터에서 데미캐논을 구입했습니다. 배 개조도 부탁하고, 있는 배를 팔고 모은 돈을 더해서 그냥 카락도 한 대 사서 포실 개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중해로 고!

몇 가지 일을 하고, 종합연습입니다. 모험가 상급퀘도 종합 연습 다음이 종합 시험이었죠? 같은 방식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꽤 셉니다. 이 게임을 처음 하는 사람이 미니온포로 싸우기는 약간 버거울 지도. 아, 다른 직업을 하고 있어서 큰 배를 타고 있다면야 만사 ok.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이 느리기로 유명하지만(리얼타임으로 반응이 오는 게 아니라, 커맨드 입력을 애니메이션으로 표시해주는 느낌입니다) 포쏘는 재미는 있는 게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복 또 반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졸업 시험. 뭐, 스트레스 테스트랄까.. 상당히 많이 싸워야 합니다. 대포 내구가 줄어드는 게 보일 정도로. 하지만 경험치 오르는 것도 보여서, 퀘 중에는 꽤 재미있게 했습니다. 몇 십 함대를 격파해야 하니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졸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졸업을 하고..



라이자를 도와 전투에 나섭니다. 이벤트 퀘스트 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URL: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85&query=view&p=1&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407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