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네모닉 미니라는, 휴대용, 전용 포스트잇 프린터 상품정보를 보고 본문

모바일, 통신/악세사리

네모닉 미니라는, 휴대용, 전용 포스트잇 프린터 상품정보를 보고

롤같지만 포스트잇처럼 뽑히고 붙일 수 있는 전용 용지를 사용하며, 출력 단가는 장당 100원대라는 모양입니다. 토너나 잉크를 사용하지 않는다니 열전사식인가? 그래도 BPA(비스페놀A) free 라니 그건 좋네요. (전에 어디서 본, 휴대용으로 나온 다른 모델은 이런 고려가 없었습니다)

https://nemonic.me/shop_view/?idx=8

네모닉미니 프린터 / 점착메모 용지제공(옐로우) : 네모닉 공식 홈페이지

점착메모 전용 / 라벨지 사용 불가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Windows PC 전용아이폰 호환 불가 

nemonic.me

https://nemonic.me/shop_view/?idx=14

네모닉미니 멀티팩 (무료배송) : 네모닉 공식 홈페이지

네모닉미니, 네모닉라벨, 메모프린터, 네모닉카트리지 망고슬래브

nemonic.me

카트리지 1롤당 포스트잇이 50장 출력되는데, 6롤 포장이면 300장이군요.

컨셉은 좋은데, 용도는 저기 제품설명에 있는 대로. 출력단가가 있는 만큼, 쉽게 막 뽑을 물건은 아닌 듯. 그게 최대 단점. 하지만 이것도 프린터니까 이미지를 출력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그러니, 출력 품질이 궁금하지만 간이 폴라로이드같은 느낌으로 사진이나 사진이 들어간 카드를 인쇄하거나, 회사에서 손님에게 보이는 곳에 그래픽과 문장을 섞어 규격화한 포스트잇을 붙일 때, 이런 종류 모바일 출력기가 필요하면 쓸모가 있겠네요. (모바일.. 휴대용 프린터 종류가 시장에 어떤 게 나와 있는지 아직 찾아보지 않고, 저 제품설명을 보고 적는 얘기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