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KT인터넷 사용자 공유기 무상임대와 업그레이드 찾아본 것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KT인터넷 사용자 공유기 무상임대와 업그레이드 찾아본 것

kt웹사이트 기준입니다.

일단 이런 게 보이네요.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사람 기준. 3년약정하는 동안 낼 총비용을 생각하면 그냥 따로 사는 게 나은 경우도 있으니까, 일단 무료조건이 되는 부분을 눈여겨볼 만합니다.

1Gbps상품이 최하고 그 이하 사용자용은 없네요. 아쉽.. (상위요금제로 갈아타라며 내건 미끼니까 그렇겠지만요)


그리고 3년 이상, 6년 이상, 7년 이상 kt인터넷을 이용 중인 장기가입자가 지금 이용 중인 것보다 더 빠른(더 비싼) 상품으로 갈아탈 때 해준다는 공유기 무료임대행사가 있는데, 이것도 이용 중인 상품(100메가냐부터 10기가냐까지)에 따라 조건이 있습니다.

https://m.shop.kt.com:444/m/display/olhsPlan.do?plnDispNo=524

모바일로 봐서는 가늠하기 좀 그렇네요. PC웹으로 봐야 할 듯.
그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도움말:


요금제 업글신청할 때 자동제공이 아니니 가입 전 상담할 때 물어보기라고 적혀 있네요. [각주:1] 성능은 좋았습니다.


  1. 옛날에 저희 집에서 업글할 때는 상담원이 물어봤나 확인받았나했습니다. 무료라고 하겠다, KT공유기를 쓸 일이 없어도(안 쓰더라도 혹시 반납할 일이 생길지 모르니 보관) KT가 주는 공유기어댑터는 튼튼하니까, 받았죠. ㅎㅎ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