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저렴이 1Mbps QoS무제한 요금제 등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저렴이 1Mbps QoS무제한 요금제 등

(아래 내용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최저가는 아닙니다. 다른 알뜰폰 통신사에 조건이 더 좋은 요금제가 있을 것입니다. 얼마 전에 SKT계열, LGU+계열 알뜰폰 통신사에서 LG폰 특가를 했다고 하고, 다른 알뜰폰 통신사의 이벤트 요금제도 좋은 게 있었다고 합니다)

 

1Mbps QoS, 음성문자 무제한. 1년한정 월 9790원(13개월차부터 22990원으로 에스컬레이트)인 요금제.

 

 

 

12개월 기간한정으로 초저가 요금제.

 

 

100분, 50건, 1.5GB에 월 2200원 요금제. 기간한정아님.

이 알뜰폰통신사에 이달은 통화위주냐 데이터위주냐에 따라 고를 수 있게, 1만원 미만 KT망 프로모션 요금제가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최종 부과되는 월요금은 할인을 적용한 것인데, 해지월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사용한 통화량과 데이터량, 문자량을 일할계산합니다.[각주:1]그래서 가입 후 이용하다가 해지하거나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해갈 때는 마지막달 요금으로 상당히 많이 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지는 매월 초, 통화문자데이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을 때 하는 게 팁입니다.

 

 

  1. 요금할인이 2단계 혹은 3단계로 표시된 경우, 통신사가 어느 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할 지는 회사마다 멋대로인 느낌인데, 여러 곳을 이용해보지 않았고 따로 발표된 지침같은 걸 본 적은 없어 확실하게 말씀드리지는 못합니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