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The KMPlayer; KMP; 동영상재생기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영상, 음악

The KMPlayer; KMP; 동영상재생기

이런 저런 일이 있어서 다음팟플레이어가 나왔지만, KMP도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야 어느 것이든 잘 쓰고 있으니까, 개발하시는 분들께 할 말은 없습니다. 고맙게 무료로 잘 썼고, 또 쓰고 있는데 말이죠. ^^

다운로드 링크: http://www.kmplayer.com/korea/index.php?
바라는 점이 하나 있다면, 코덱을 설치해야 하기는 하지만, 코덱은 따로 설치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 저만 해도 ATI용 가속 설정 등을 위해서 - 코덱따로 + 포터블 버전으로 나눠서 하나 더 배포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즉, KMP만 따로 압축파일로 하나 내려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컴퓨터를 쓰다가 KMP폴더만 다른 컴퓨터에 복사해 USB메모리에 넣어가서 실행해도 되는 걸로 보아 문제는 없을 것 같은데......



Windows media player(윈미플)와 KMP는 gladinet 으로 연결한 네트웍 드라이브에서 음악을 재생할 때 조금 특성이 다릅니다. 윈미플은 목록에 들어간 파일들을 재생하는 한 편 뒤에서는 캐시합니다. mms를 재생하는 습관대로 그렇게 하는 듯 한데, 덕분에 글래디넷이 느리지만 윈미플에서는 그럭 저럭 음악 재생이 됩니다. KMP는 하나가 끝나면 다음 파일을 여는 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기본적으로 글래디넷은 음악 파일을 끊김없이 재생할 수 있는 대역폭은 되지만, 스트리밍용이 아니기 때문에 전체를 다 받은 다음에 재생기에 파일이 있다고 핸들을 넘겨주는 모양입니다. 음악 재생에 최적이지는 않습니다. 인터넷에 파일을 얼마간 넣어두고 재생하는 용도라면, 플래시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스티큐브지스페이스가 더 어울릴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