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KT Qook 광랜 로그인 다시 본문

컴퓨터 부품별/네트워크, LAN

KT Qook 광랜 로그인 다시

KT에서 또 뭔가 하고 초기화한 모양입니다.

갑자기 인터넷이 안 되면서 redirection된 사이트가 KT 억세스 안내 페이지. ㅡ.ㅡ

뭐, 이젠 새롭지도 않습니다. 다만, 무선랜 문젠가싶어 랜카드 껐다 켰다 하고 공유기도 초기화해본 제가 바보.

아래는 순서입니다. 클릭하면 좀 크게 보입니다.

KT 인터넷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평소 외어두면 편합니다.

접속방법은 당연히 세 번째, 그냥 "인터넷 자동연결"을 고릅니다. 첫 번째나 두 번째는 KT가 포탈만들고 싶어서 이것 저것 깔아놓은 사이트로 가는 것인데, 메가패스 8년을 넘겼지만 거기서 뭐 응모해서 받은 적이 없어요. 요즘 소문에 KT관련 사이트는 접속하면 다중 컴퓨터 사용자를 스크립트를 실행해 찾는다는 소문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안 가렵니다.

이 사이트 이름이 access.qook.co.kr 이군요.

이제 웹브라우저 창을 닫습니다. 빨갛게 끈질기게 뜨는 "혜택사이트 운운"은 사뿐히 무시.

여기까지입니다.


PS. 이건 여담인데요, KT가 통합브랜드 이름을 왜 QOOK으로 지었는 지 모르겠습니다. cook 에서 나온 것인가 싶기도 했습니다. 전쟁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월남전때 한국인 비하한 별칭을 떠올릴 수도 있겠어요.  하긴 브랜드명이야 경영진 마음대로에 마케팅으로 우겨 손님 머리에 우겨넣으면 그만이니..;; 저거 광고할 때부터 저는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마치 KT가 KT란 믿음가는 퍼랭이 브랜드를 놔두고 빨갱이 SKB, DACOM과 같이 놀려고 계단을 내려와 진창에 합류한 것 같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