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Jewel Star : 안드로이드 게임 본문

모바일, 통신/앱,프로그램

Jewel Star : 안드로이드 게임

비주얼드를 생각하면 됩니다.

다만 비주얼드보다 조금 난이도가 있습니다.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JewelsStar&hl=ko


무료 버전과 상용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하단에 광고가 나옵니다. 항상 나오지는 않음.

유료 버전은 컨텐츠가 더 많은 듯.

OS 2.1 (이클레어)에서도 됐습니다.

무료 버전의 게임 방식은 셋입니다. 블럭소거 방식은 비주얼드와 같이 3개 맞추기.

4개 맞추면 폭탄이 만들어지고 5개 맞추면 어느 색 블럭을 화면에서 소거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화살표가 있는 전기블럭은 가로나 세로로 일소하는 능력이 있고, 시계블럭은 남은 시간을 늘려줍니다.

  • 아케이드: 월드1과 월드2, 둘이 있습니다. 월드1에서 별을 160개 획득하면 월드 2를 할 수 있습니다.
    월드1과 2는 큰 차이는 없고 난이도가 다릅니다.
    별은 한 판에서 점수를 많이 획득하면 몇만 점마다 하나씩 더해집니다. 1-3개 중 한 가지.
    게임 방식은, 주어진 조건에서 최대한 많이 깨서 불투명한 배경이 투명해지고 별이 나오면, 별이 바닥에 내려갈 때까지 블럭을 소거하는 것입니다.
  • 미네랄: 일정 시간이 지나면 2칸씩 바닥이 차오릅니다. 차오른 만큼 다시 파고들어가야 합니다. 파고들어가는 방법은, 바닥에 면한 블럭을 소거하면 소거된 블럭에 면한 바닥블럭이 사라집니다.
  • 클래식: 이건 비주얼드 방식. 일정 점수를 획득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갑니다.

짬짬이 재미있게 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