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다음 꼬마사전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문서 편집

다음 꼬마사전

웹브라우저, MS오피스, 아래한글, 일부 PDF 뷰어(Foxit Reader, Adobe Reader)에서 커서로 가리키거나 영역지정한 뒤 영어, 일어 중국어 단어와 숙어뜻을 팝업창에 띄워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웹브라우저용은 확장프로그램에 그런 게 많으니 일반 프로그램에서 용도를 찾는 사람들에게 쓸 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설명을 봐서는 상용 프로그램들처럼 일반적인 윈도우 컨트롤과 플래시 컨텐츠는 적용되지는 않는 모양입니다.


사전기능과 학습장기능이 다 있고, 영어사전은 기본지원이고 일어, 중국어는 선택지원입니다.

일어사전이 되도록 하거나 중국어사전이 되도록 할 수 있고, 둘이 동시에 되도록은 아직 안 됩니다.


다운로드:

http://alldic.daum.net/littledic/littledic.do


사전 도움말(FAQ):

http://cs.daum.net/faq/list/28,9394.html?faq


기본 설정 방법:

http://blog.daum.net/_dicmanager/301



설치과정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지정하거 기본 검색엔진으로 만드는 선택지가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


중국어, 일본어 선택. 꼬마사전은 설치할 때 언어별 사전 데이터를 받습니다.



학습장기능을 위한 설정/로그인



윈도우 트레이.




ps. 오피스 2003 파워포인트에서는 에러가 났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재차 확인 후 업뎃하겠다.

파워포인트는 실행 자체가 안 돼서 플러그인을 디스에이블했지만, 엑셀은 실행하는 데 문제가 없었으니까.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