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KT 모바일 장기 이용 혜택 (쿠폰): 2년 이상 가입자용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KT 모바일 장기 이용 혜택 (쿠폰): 2년 이상 가입자용

KT의 모바일(휴대폰)요금제 2년 이상 사용자게에 주는 것.

https://product.kt.com/benefit/membership/web/membership01.html


매년 주는 것입니다. 등록하면 익월말까지 사용가능하므로, 6장을 받는 사람이라면 2달마다 1일에 등록해 쓸 수도 있습니다. 그냥 다 쓰는 대로 바로 다음 쿠폰을 등록하는 것도 가능한 모양인데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유의사항.

  • 본 쿠폰은 양도 불가합니다. (선물불가능)
  • 본인명의 모바일 2년 이상 이용 고객에게 발급되며, 법인명의/선불/데이터쉐어링/특수단말(M2M, 모뎀, 패드 등) 사용자는 제외 됩니다.
  • 등록 유효기간은 12개월(다음번 쿠폰 발급 전 까지)이며, 기간 내 미등록 시 자동 소멸됩니다.
  • 등록 후 사용 유효기간은 혜택 종류별로 아래와 같습니다.
    5G 데이터 2GB: 당월 말
    LTE/3G데이터 2GB 및 통화 100분: 익월 말
    시즌 플레인(월 10GB): 30일
    기본알 1만알(청소년): 지속 이용 가능

    쿠폰 등록 후 취소/재등록/변경 불가합니다.
  • 일부 쿠폰의 경우 등록 후 요금제 변경 및 예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KT웹사이트에 로그인해서 마이페지 하단을 보면 메뉴가 보입니다.

"장기혜택 데이터 쿠폰"이나 "My쿠폰" 중 하나를 클릭.



※ 쿠폰은 등록한 다음 사용량부터 적용됩니다. (쿠폰을 등록하기 전 그달 음성, 데이터 사용량을 차감해주지 않습니다. 쿠폰을 적용하기 전에 유료계산된 사용량이 있다면 그건 그대로 요금에 반영됨. 예를 들어, 음성 100분, 데이터 1기가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이달 데이터를 2기가를 사용한 상태에서 저 쿠폰으로 데이터 2기가를 추가하면, 쿠폰을 등록한 시점부터 데이터 2기가가 무료고, 쿠폰을 등록하기 전까지 사용한 데이터 2기가에서 요금제가 기본제공하는 1기가를 제외한 나머지 1기가는 따로 과금됩니다.)



글 추가합니다. 2020년 4월 2일 기준으로.. 이런 식입니다. 요즘 알뜰폰요금제 중에 좋은 게 많아서 MNO 3사는 이렇게라도 해야 할 거란생각도 드는데, 그래도 일단 좋은 것이니 잊지 말고 쓰세요.



데이터 2기가말고 음성 100분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쿠폰이니 하나 쓰면 다른쪽도 하나 비활성화됩니다. 앞서 적힌 대로 음성 100분은 다 못 쓴 통화는 다음 달까지 이월됩니다. (데이터2G는 등록하면 3G/4G는 이월되지만, 5G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주의.)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