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네 인생을 위해 먼저 너 자신을 알라"(강명주) 본문

아날로그

"네 인생을 위해 먼저 너 자신을 알라"(강명주)

중앙일보 연재인데 인상적이네요.

취업준비의 기본 중 기본 '너 자신을 알라'
중앙일보 2020.2.1
[더, 오래]강명주의 비긴어게인 (23)


"내가 이렇다고요?
도대체 여기 왜 온 거야?
난 내가 이 일을 좋아하는지 꿈에도 생각 못 했어요. 왜 진작에 몰랐을까.
내 적성을 파악해 내가 잘하고 즐길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

진로를 선택하기 전에 꼭 '나를 발견하는 시간'을 가지라. 개인사를 복기하며 자기가 어땠는지를 돌아보라."


대충 골라낸 말인데 뽑아내니 재미가 없네요. 기사를 보세요.



[더,오래] 강명주의 비긴어게인 연재

https://news.joins.com/reporter/2104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