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웹사이트/:/ 부품재고보유 문의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웹사이트/:/ 부품재고보유 문의

카카오톡이네 챗봇이네 합니다만, 다 쓸데없고요,

컴퓨터켜서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하세요.

 

https://www.samsungsvc.co.kr/

 

삼성전자서비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해주세요.

www.samsungsvc.co.kr

로그인은 삼성계정이나 SNS로그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A/S할 일이 없고 문의할 일이 없으면 삼성계정이 지워지는 것 같더라고요.[각주:1] 그런데 SNS로그인눌러도 결국은 회원가입창으로 갑니다.

 

 

서비스센터 검색도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네이버맵에서 삼성전자서비스라고 쳐도 나오고 그게 더 편하지만.

센터 방문예약도 여기서 할 수 있었습니다.

 

수리관련 부품재고문의는 저기서는 바로 안 되니, 이런 거 하지 마시고,

 대표전화 : 1588-3366

로 걸어서 "상담" 부르세요.

 

카톳 챗봇이나 웹사이트에 부속품 가격표가 있어도, 오래된 전화기는 전국 센터에 부품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근 센터에 없어도 전국 어디에라도 있으면 방문예약을 넉넉히 미루면 그 사이에 가져다놓는다는데 아예 없으면 안 되는 모양입니다. 이쪽 관련 최근 뉴스를 보면,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르면 스마트폰 품질보증 기간은 2년, 부품 보유 기간은 4년이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04/330576/

라고 합니다. 보급형모델을 서비스받아본 경험상 4년보다는 훨씬 길게 보유하는 것 같습니다만, 6년을 넘기지는 않는 것 같네요. (모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1. 정부의 무슨 법때문이라는데.. 이거때문에 온라인서점 계정도 책을 자주 안 사면 쓰기 까다로워졌음.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2 Comments
댓글쓰기 폼
Viewed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