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매실이 익어가는 계절입니다. 본문

농업, 원예

매실이 익어가는 계절입니다.

얼마 전, 근처 공원에서 찍은 매실나무 가지와, 떨어진 매실 사진입니다.

마트에서 파는 것 기준으로 최고급일 것 같은, 큼직하고 색깔도 좋은 매실이네요. :)

 

 

 

요즘 제철이라 마트에도 많이 나오죠.

 

 

매실나무가 모과나무같이 위로만 크지는 않고 옆으로도 퍼지면서,

많이 열어요. 봄에 그 풍성하던 매화꽃처럼.

 

너무 푸짐하게 열어서, 저걸 사진찍다가,

집에 정원을 가진다면, 저는 모과나무보다는 매실나무를 한 그루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매실청을 많이 담을테고, 익은 매실을 따서 먹기도 할 테고.. 마트에 나오는 매실은 대부분 청매실이죠.

 

하긴 모과나무는 정원이 작아도 됩니다. 

하지만 매실이나 호두나무는 정원이 좀 커야 심을 만하다는 게 단점이긴 하네요.

사과나무보다 자리를 더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분재에 준할 정도로 가꿀 생각이 아니라면, 대추나무나 감나무 정도 공간은 차지하는 것 같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