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콘노 오유키, 라이트노벨) 전자책, 온라인 서점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콘노 오유키, 라이트노벨) 전자책, 온라인 서점

종이책은 절판인지 오래고 전자책만 있습니다.Yes24.com, 알라딘, 리디북스 모두 팝니다.  어디서 사보나 딱히 차이는 없는 편. 라노벨 편집 책이라면 어느 이북뷰어도 요즘은 셋 다 볼 만은 하고.

 
각권 타이틀, "마리미떼"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라이트노벨): 각권 타이틀 등

소설판 마리미떼. 편의상 리디북스(서점)것을 기준으로 적어갑니다. 책은 기본적으로 주인공 유미시점에서 풀어가지만 가끔 주변인물시점으로 옮겨서 보완해줍니다. 본편이 산백합회인물들을

pcgeeks.tistory.com

 
본문 내용.. 추천입니다. 그냥 이쪽 장르면서 옛날작품인 만큼 거부감을 덜 주니까, 1권을 읽는 데 성공한다면 그 다음부터는 무척 재미있습니다. 작품 속 시간으로 고작 1년 반 정도를 10년 넘게 연재하며 저 권수에 집어넣었지만, 질질 끌지 않았고 완성도높습니다.
 
 
Yes24.com, 알라딘, 리디북스 기준으로, 원작소설 전자책은 각권 4500원인데 10%할인해주니까 4050원입니다. 리디북스는 위클리쿠폰.
 
yes24의 경우, 단권을 샀으면 그 권이 포함된 전권(이 경우는 37권)을 살 수 없으니 주의. 알라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알아봤을 때, 리디북스는 이런 경우에 대해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전권을 사면 단권구매비용은 포인트로 충전해줬는데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