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강아지용 기저귀(다나와 가격비교)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

강아지용 기저귀(다나와 가격비교)

강아지용(반려동물용품)입니다.

 

https://prod.danawa.com/list/?cate=19337157 

 

기저귀/매너벨트 : 다나와 가격비교

사무/취미/반려동물>강아지 용품>배변용품>기저귀/매너벨트 가격비교 리스트 입니다. 다나와의 가격비교 서비스로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prod.danawa.com

* 매너벨트는 일종의 다회용 복대에 리필용 기저귀패드가 들어간 것입니다. 수컷용.

리필은 작은 만큼 흡수용량도 작을 듯. 하지만 기저귀값의 몇 분의 1 정도로 쌉니다.

리필이 아닌 일반 기저귀는 비싼 만큼 샘방지처리가 된 게 기본인 것 같은데, 다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암컷용이 팬티기저귀처럼 생긴 것으로 소변과 생리혈을 다 받을 수 있고, 수컷용이 소변만 받아서 복대처럼 생긴 것입니다. "남아용", "여아용"이라는 두드러기돋는 단어를 써가며 설명하기도 합니다(동물병원 수의사선생님도 그렇게 말하지만. ^^).

 

 

 

* 각 브랜드마다 강아지 허리둘레를 기준으로 사이즈를 고르도록 되어 있는데, 주의할 점 하나.. 다들 알다시피 강아지 허리는 배부분과 허벅지앞부분의 둘레차가 큽니다. 그 중 두꺼운 쪽을 기준삼아야, 한 바퀴 돌려 찍찍이(벨크로)테잎을 붙일 때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찍찍이테이프를 붙이는 만큼은 겹치는 길이가 필요하니까, 줄자로 재보고 애매하다 싶으면 하나 큰 걸 고르는 게 나아보이고, 혹시 잘못 고를 수 있으니 처음부터 대용량 패키지를 사면 실수할 수 있어보였습니다. 이건 하나 써보고 적는 것이라 요령을 몰라서 잘못 안 것일 수도 있으니까, 접어 읽어주세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