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shampoo Photo Commander 7: 사진편집, 사진파일 관리, 가공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그래픽, 사진

Ashampoo Photo Commander 7: 사진편집, 사진파일 관리, 가공

오늘의 1일 무료 프로그램. 내일 오후 4시까지 등록을 마쳐야 합니다.
등록은 이메일 주소가 하나 필요합니다.

Ashampoo Photo Commander  7

GAOTD: http://www.giveawayoftheday.com/ashampoo-photo-commander-7/
제작사: http://www.ashampoo.com/frontend/products/php/product.php?session_langid=2&idstring=0918

기능은 아주 많고, 한글 메뉴를 지원합니다. 조금 봐서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아요.
설치 과정, 시작화면, 메뉴 스크린샷을 올려봅니다.

설치할 때 자사 웹 툴바를 깔 거냐고 묻습니다. (제휴사 툴바가 아닙니다)

언어 선택 화면

처음 실행하면 등록 코드를 받습니다. 등록 코드는 설치 과정에 웹페이지에 이메일 주소를 넣으면 오는 이메일을 클릭해 간단히 체크해주고 코드를 받는 방식.

시작 화면입니다. 그러니까, 말하자면 위자드모드 시작할 때.

아래는 각항목별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탐색기와 비슷한 화면이 뜹니다. 그리고 파일을 선택하면 이런 저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내거나 저장하거나 인쇄하거나 슬라이드쇼를 만들거나, JPEG 부가정보란에 설명문을 집어넣는다거나 파노라마나 콜라쥬를 만든다든가 도형이나 글씨를 넣는다든가, 보정한다든가, 앨범, 카드, 새 문서 형식으로 변환한다든가..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보입니다)

그냥 재미로 받아봤다가는 오히려 질릴 것 같네요. 단점은 XGA 화면에서는 작업창이 좀 많이 좁아보인다는 점. 그 밖에 나쁜 점이라든가 에러를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 제작사 평판은 괜찮은 모양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