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STARCRAFT II 하세요? 저는 아직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게임, 놀 거리

STARCRAFT II 하세요? 저는 아직

WOW계정끊은 사람에게는 무료로 하게 해준다더군요. 저는 와우를 하지 않아서,, ^^

와우에 얹어주는 건 아마 이 게임 성격때문일 겁니다.

몇몇이만 하면 이 게임은 쓸모가 없거든요.

이를테면, 이렇죠. 고스톱 rev.2 가 나와도 사람들은 고스톱을 하지 새로 그린 화투장을 들진 않을 겁니다. 더구나 돈주고 그걸 할 리가 없죠.

그런데, 만약 공짜로 뿌리면 WOW계정끊은 수많은 사람들은 다 한 번 해볼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되고, "한 게임 어때?"라고 물을 때 "게임없어서 난 빠질래"라고 하진 않겠죠. 그렇게 하는 사람이 늘어가다가 방송을 타고 또 스타1을 슬그머니 단종시키면서 넘어가겠지요.

http://kr.starcraft2.com/interstitial/index-kr.htm

그래서 넌 할 거야? 아뇨. 저는 안 할 겁니다.

웬지 Warcraft 3분위기가 나서요.

스타크래프트는 캐주얼게임과 동일한 취급을 할 만 한데,

캐주얼게임이 필요 사양도 높고, 게임 사전 준비도 많이 필요하고, 그래픽도 간단명료하지 않은 편이라(진지해요).. 스타크래프트 1부터 즐겨온 저는 패스. 나이탓이라 해도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


추가) clien.net 에 올라온 스타II를 즐기기 전에 보는 스타I 스토리

- ThisIsGame: 동영상 자동재생주의 (크롬에선 자동재생됩니다)

- 스타크래프트I 한글패치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