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지운 파일을 복구하는 프리웨어 프로그램: Pandora Recovery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지운 파일을 복구하는 프리웨어 프로그램: Pandora Recove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늘자 giveawayoftheday에 MultiStage Recovery라는 파일 복구 프로그램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 (다운받지는 마세요. 유니코드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거든요) 그래서, 언제나처럼 댓글에는 이 소프트웨어를 평가하는 내용이 달리고 있고, 그러는 한편 대신 쓸 만한 무료 프로그램(프리웨어freeware) 추천도 달리고 있습니다. 삭제한 파일을 다시 살려내는 프로그램은 언제나 쓸모가 있고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댓글에 달린 프로그램을 한 번 정리해보겠습니다.

Pandora Recove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pandorarecovery.com/

판도라 리커버리는 제작사의 보다 큰 패키지 기능을 일부 맛보기로 보여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라이센스는 개인용으로 프리웨어. 대신, 제한이 걸려 있는데,
C 드라이브는 복구하지 못합니다.(단, C 드라이브 휴지통을 비운 파일은 휴지통에 복구 가능)
그리고 시험해보니 램드라이브는 괜찮아지만, usb 플래쉬메모리는 퀵스캔은 검색 도중에 프로그램이 다운됐고, surface scan을 할 때는 제대로 복구목록을 만들어냈습니다. 복구 파일 크기 제한은 없습니다.
.

사용절차는 이렇습니다. (스크린샷은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izard 모드로 시작합니다(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운 쓰레기통에서 파일을 복구할 것인지 묻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c: 드라이브에서 지운 파일을 살려낼 수 없지만, 휴지통을 비운 경우는 여기서 휴지통 복구를 선택하면 별도의 선택창없이 휴지통이 바로 복구됩니다. c: 드라이브 휴지통이라도 지운 파일이 휴지통에 다시 들어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구할 드라이브를 정합니다. 이건 뒤에 바꿀 수 있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구할 파일을 찾는 방식. Browse는 폴더구조를 보면서, Search는 찾을 파일 정보를 알 때, Deep Scan은 특정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찾을 때

사용자 삽입 이미지

c: 드라이브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무료버전 제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이브를 클릭하면 검색 시작. 왼쪽아래에 Surface Scan모드로 바꾸는 선택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찾은 파일을 복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구 완료.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