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리디북스 뷰어 설치(PC)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리디북스 뷰어 설치(PC)

리디북스 전자책뷰어는 무난하게 보기 참 좋지만, 요즘 버전을 깔 때는 조금 조심할 게 있을 지도 모릅니다. 컴퓨터따라 다릅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를 요구하는데, 필수 업데이트만 해주던 사람에게 뜰 테고, 권장업뎃까지 다 해주는 사람에게 뜰 지 어떨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각주:1] 여기서, 리디북스 인스톨러가 연결해주는 링크로 들어가서 자기컴퓨터 윈도우OS의 종류에 맞는 업데이트를 깔아 줍니다. 재부팅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리디북스 인스톨러를 다시 실행하면 중간에 관련 화면이 하나 뜨면서 설치가 끝까지 됩니다.

* 업데이트를 본 김에 윈도우의 모든 권장업데이트를 깔 생각은 하지 말 것. 잘 굴러가던 컴퓨터가 정말 오랜만에 블루스크린을 내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냥 링크뜬 저거 하나만 깔아 주세요.

리디북스 웹사이트가 기본적으로 전자책 판매사이트지만, 요즘은 다른 온라인 서점처럼 무료/체험판/도서요약 책도 많기 때문에, 짬날 때 포털 뉴스사이트 기사를 뒤적이는 것보다는 시간보내기 좋은 읽을거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무료대여 이벤트를 열기도 해서 한시적으로 볼 책이 더 늘었습니다. 강력 추천. 

아래는 설치 과정. 맥용으로도 나왔고, 중국산 안드로이드 AOSP기계와 아마존 킨들/국내 서점 단말기같은 안드로이드기반 전용기를 고려한 것인 지는 모르겠지만 APK파일[각주:2] 다운로드 링크도 보이네요.

1월 무료 이벤트로 책을 많이 대여하고, 하는 김에 체험판과 도서요약 중에서도 관심가는 책을 골라 놓았더니, 클라이언트에서 구매목록을 표시하다 뻗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재설치해 주었습니다. 재설치한 다음에는 잘 돌아갑니다. :)

"시대는 포터블!" 그래도 제일 많이 보는 도구는 뷰3(화면 넓은 안드로이드폰)입니다. :)

  1. 권장업뎃을 다 해주고 재부팅해도 뭐가 있으면 이 안내가 뜰 수 있습니다. 그럴 땐 그냥 시키는 대로 깔아주면 됩니다. [본문으로]
  2. 아마 뷰어 프로그램을 기계에 복사해 설치하는 것 같습니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