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모 알뜰폰 통화나 데이터 무제한(1Mbps QoS) 요금제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모 알뜰폰 통화나 데이터 무제한(1Mbps QoS) 요금제

데이터는 1Mbps QoS기준.

(6개월 3900원, 이후 6100원짜리 400kbpsQoS 요금제는 써봤는데,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유튜브 240p 시청가능했지만, 쇼핑앱, 정부앱 등을 이용하기가 안 좋고, 이미지로딩부터 느린 것은 둘째치고 앱 업데이트나 설치는 무선랜에서 하는 게 속편하고[각주:1], 웹앱과 웹서핑 에러나는 경우가 좀 있어서 남에게 권하고 싶지는 않았다. 이건 여기 글써놓은 것 참조)

링크는 따로 하지 않았다. 요금제 이름으로 검색될 것이다. kt계열 알뜰폰. 여러 회사 상품을 둘러보면 더 나은 것도 있을 것이다. 비교해보고 적는 글 아님.

기타30분은 15xx등등 대표번호일것 같다. 아래 기타 50분도.

통화맘껏은 월 데이터 1.5GB. 공공와이파이 잘 쓰면서 동영상시청안한다면 ..

그런데 통화를 수백분할 사람은 적을 테니까, 비슷한 가격대에서 통화는 200~300분으로 하고 데이터를 2~4GB주는 요금제가 더 실용적일 수도 있다. 그런 알뜰폰요금제가 시장에 있다. 예를 들어,

이런 거. 이것도 찾아보면 더 조건좋은 데가 나올지도 모른다.

나머지 둘은 1Mbps QoS가 있는 것. 몇 달 한정 할인이 아니라 계속 그 요금.


※ 지금같은 월 하순은 알뜰폰사용자는 번호이동하기 좋지 않다. 해지월에 요금할인없이 일할계산청구하면 상당히 비싸질 수 있으니, 만약 그럴 생각이 있다면 먼저 자기가 가입한 상품 조건을 확인하거나 114라도 걸어 해지시 예상청구요금을 확인하기.

※ 정부의 통신요금 2만원 할인대상 문자받은 사람들은, 번호이동하거나 신규가입하는 회선에 할인적용이 되는지부터 먼저 알아보기. 안된다면 굳이..

  1. 단순계산하면 1Mbps도 400kbps대비 고작 2.5배 빨라지는 정도긴 하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