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3Mbps QoS 데이터를 제공하는 무제한요금제 하나(9개월간 월 2만원)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3Mbps QoS 데이터를 제공하는 무제한요금제 하나(9개월간 월 2만원)

3Mbps가 꼭 필요한 사람이라면 유용할 듯.
선착순이고, 또 할인요금적용은 평생이 아니라 9개월 한정이니까 9개월째 월초에 환원된(인상된) 요금으로 사용할지 다른 산품으로 옮겨탈지 정해야 하지만 그건 큰 문제는 아니다.

요금제는 딱히 링크는 하지 않았다. 검색하면 바로 나올 테니.

특이점은 망제공사인 LGU+ 결합할인이 된다는 거.


음성무제한, 문자무제한인 만큼, 악용방지 제한도 붙는다. 부가통화(15xx 대표번호. 이거 정부와공공기관번호도 포함이겠지?)는 월 300분으로 보통 충분하지 않을까.

데이터는

이런 식이다. 무제한과 QoS사 붙는 요금제는 다 이런 게 다소간 있으니까 특별하진 않다.


※ QoS 중에서도 3Mbps면 모바일에서는 웬만해서는 불편을 느끼지 않을 것 같다. 고화질사진많은 사이트 웹서핑이나, 언제나 최고화질로 동영상을 봐야겠다거나, 큰 앱을 설치하는 등 무선랜과 완전하 같은 환경을 요구한다면 부족하겠지만. 체험하는 방법은.. 집 인터넷공유기 환경에 들어가서, 전화기가 연결된 내부 IP를 지정해 3Mbps QoS를 걸어보면 비슷하겠지? (공유기로 그렇게 해본 것보다 빠르진 않을 것이다)

iptime 공유기 QoS 설정. QoS 적용 단위는 Mbps 단위다. QoS속도를 체험하기 위해 3을 입력하거나 1을 입력해보자. 400kbps QoS를 저 칸에 0.4를 입력해 적용할 수 있을지는 해보지 않았다.


단, 비슷한 체감을 얻으려면
모바일데이터의 QoS가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동작하는지 알고 저 설정을 비슷하게 채워주어야 한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