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LG헬로비전, 케이블방송+WiFi = 7,700원 상품에 대해 메모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LG헬로비전, 케이블방송+WiFi = 7,700원 상품에 대해 메모

케이블 셋탑의 부가기능이라는 무선랜 통신품질과 특성이 어떨지 모르겠지만(이건, 가입조건과 함께 아래 언급), 재미있네요.
클라우드에 파일전송하는 등 업로드품질이 보장돼야 하는 용도가 아니라면, HTS 업데이트와 사용에 문제없을 만큼 연결이 안정적이라면, 좋은 구성같군요. 원룸 인터넷을 단독가입해야 한다면 딱 좋겠단 생각이.. 그런데 케이블은 지역별이라서.. 역시 없네요.

107채널.. 케이블채널 안 세어본 지 오래돼서 이게 많은지 적은지 가늠이 안 되네요. 채널 구성이 어떤지 모르지만, 최저가상품에 이 정도면 토달 건 없을 듯.

http://m.lghellovision.net/benefits/event/eventDetail.do?Ls_Type=0&Ls_Order=0&Ls_Row=3&Ls_Idx=313&BN_CATE2=03&BN_CATE3=01&BN_CATE4=00

LG헬로비전

방송+WiFi 단 7,700원! 진짜 싸다구~

m.lghellovision.net


가입가능지역:
서울은 양천구와 은평구만입니다.

그 외 알아둘 점


3년 약정 상품인데,
ㅃㅃ쪽 게시물 댓글보면, 전화기로 공공와이파이하는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VDSL정도 속도(10~40Mbps)가 나오는 모양인데, "최대" 40? 고화질OTT품질은 보장하지 않음[각주:1]. 하지만 인터넷이 된다는 거.
그리고 관심있는 사람은 제일 먼저 가입설치비와 위약금, 약정같이 가장 중요한 사항을 전화로 확인해야. 왜 우리 지역에는 서비스안하는데? 라고 생각하신 분들, 거주지역에는 3년약정기준해 요금은 조금 위지만 유선인터넷이고 설치비 안 받는 다른 회사 상품이 있을지 모릅니다. 저 상품, 링크한 게시물에 누가 단 "설치비 44000원 별도" 댓글이 자기 지역에 맞으면 저라면 안 해요..
그 외, 해지방어나 고객센터의 질은, 어르신만 계시는 집에 놔드리기에는 부담이 있다는 댓글이.. 윽.


※ 그런데, 인터넷이 가능한 정도에 케이블 기본채널 조합은 다른 방송사 상품도 1만원 정도짜리는 본 것 같습니다.


  1. 이거 품질돤다고 광고하는 게 같는 회사의 케이블포함 19900원짜리 100M라이트 요금제니까, 아마 차별을 두겠죠.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