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eBoostr 3가 정식 출시됐습니다. 본문

컴퓨터 부품별/USB메모리,램디스크

eBoostr 3가 정식 출시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작사 홈페이지 URL: http://www.eboostr.com/
정식 출시 공지: http://www.eboostr.com/news/version-3-release/

앞서의 글, eBoostr 사용기 목록

그동안 베타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eBoostr3가 며칠 전에 정식 출시됐습니다. 베타 버전을 사용하던 분들은 자동으로 뜨는 창을 보셨을 겁니다. 데모 버전으로 된다고 하는. 이제 업데이트 한 번 해주고 데모 버전으로 쓰시고, 너무 좋다는 분들은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아, 윈도우 7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eBoostr3는 4가지 버전으로 판매됩니다. 가장 저렴한 Lite 버전은 $19인데, USB메모리 하나만 지원하고, 부가 기능은 없습니다. 램디스크를 설정하지 않고 시스템 램을 직접 사용하는 램캐시기능처럼 베타버전에서 사용하던 부가기능(usb메모리 4개 지원, 램캐시, 캐시제외폴더, 캐시목록 뷰어, 전원절약모드)을 모두 포함한 PRO버전은 $39입니다. 2라이센스 할인행사중이군요.
사양비교 및 구매 URL: http://www.eboostr.com/order/
이 SW의 구매 판단은, 제 기준은 이렇습니다. 이 SW의 가격은 요즘 노트북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한 램모듈 국내 가격하고 비슷합니다. 그러니까, 노트북 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면 그걸 먼저 하는 편이 낫고, 그게 끝난 상태거나 대단한 브랜드라 램업그레이드 비용이 너무 비싼데 이 프로그램으로 성능향상 효과를 보셨다면 구입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참, 버전 2때와 마찬가지로, 데모 버전은 한 번 부팅해서 4시간 동작하고 그 뒤로는 읽기 캐시를 해주지 않습니다.
하루 4시간이 아니라 한 번 부팅에 4시간이기 때문에, 사용습관에 따라서는 차이를 못 느끼는 분도 계실 겁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