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공기관
도구
- 스마트폰,태블릿 화면크기비교
- 양쪽 윈도우키를 한영한자키로(AutoHotKey)
- 매크로: Robotask Lite
- 파일이름변경: ReNamer Lite
- 파일압축: 반디집
- 공공서식 한글(HWP편집가능, 개인비영리)
- 오피스: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
- 텍스트뷰어: 이지뷰어
- PDF: FoxIt리더, ezPDF에디터
- 수학풀이: 울프램 알파 ( WolframAlpha )
- 수치해석: 셈툴, MathFreeOn
- 계산기: Microsoft Mathematics 4.0
- 동영상: 팟플레이어
- 영상음악파일변환: 샤나인코더
- 이미지: 포토웍스
- 이미지: FastStone Photo Resizer
- 화면갈무리: 픽픽
- 이미지 편집: Paint.NET, Krita
- 이미지 뷰어: 꿀뷰
Link
- 국립중앙도서관 소장자료 검색
- KS국가표준인증종합정보센터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해외시장뉴스
- 엔팩스(인터넷팩스발송)
- 구글 드라이브(문서도구)
- MS 원드라이브(SkyDrive)
- 네이버 N드라이브
- Box.com (舊 Box.net)
- Dropbox
- 구글 달력
- 모니터/모바일 픽셀 피치 계산
- Intel CPU, 칩셋 정보
- MS윈도우 기본 단축키
- 램디스크
- 초고해상도 관련
- 게임중독
- 표준시각
- 전기요금표/ 한전 사이버지점
- HWP/한컴오피스 뷰어
- 인터넷 속도측정(한국정보화진흥원)
- IT 용어사전
- 우편번호찾기
- 도로명주소 안내, 변환
- TED 강연(네이버, 한글)
- 플라톤아카데미TV
- 세바시
- 명견만리플러스
- 동아사이언스(과학동아)
- 과학동아 라이브러리
- 사이언스타임즈
- 과학잡지 표지 설명기사
- 칸아카데미
- KOCW (한국 오픈 코스웨어) 공개강의
- 네이버 SW 자료실
- 네이버 SW자료실, 기업용 Free
- 계산기
공공데이터베이스
PC Geek's
삼성이 많은 광고, 영업비를 써서 애플의 경쟁자가 될 수 있었다는 이야기 본문
애플이 자사 제품을 가진 사람들의 "(자)부심"을 북돋는 데 집중하는 사이에
삼성은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접할 수 있고 들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삼성은 애플의 네 배 이상 광고비를 쓰지만
아무도 애플의 경쟁자로는 인식하지 않던 위치에서 애플의 가장 큰 경쟁자로 올라설 수 있었다는 이야기.
글에 달린 댓글 중 몇 가지는 볼 만 합니다.
애플이 광고비를 더 쓰지 않았거나 더 대중적으로 접근하지 않은 건 그래서 얻을 이득이 적었기 떄문이라는 말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랬다면 삼성의 전략은 신의 한 수였다고 봐야겠죠. 챔피언이 방어할 생각하지 않는 영역을 공략했으니.
재미있는 기사였습니다.
'아날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글래스가 사람을 도울 수 있는 방법 하나 (0) | 2013.04.18 |
---|---|
PCI-express 방식 SSD 기사를 보고 (0) | 2013.04.12 |
어떤 광고(제품 소개)를 보고서 (0) | 2013.04.09 |
언제나 개선 (0) | 2013.04.07 |
CD대신 메모리카드로 음반을 낸다는 기사를 읽고 (0) | 2013.04.02 |
태블릿 화면의 빛이 수면을 방해한다는 기사 (0) | 2013.04.01 |
SKT는 왜 가입자간 무료통화를 도입했을까 (0) | 2013.03.30 |
4월 1일부터 아동 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음란물 단속 강화 (0) | 2013.03.28 |
Comments
Viewed Posts
|
Recent Comments
|
Recent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