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오늘 중복(中伏)이네요. 삼계탕데이 & 치킨데이. 본문

아날로그

오늘 중복(中伏)이네요. 삼계탕데이 & 치킨데이.

초복 중복은 빠른데 중복 말복은 멀죠. 10일, 20일.
어쨌든 삼계탕데이입니다. :-> 주말 동네마트에 사람이 꽤 있더군요.

(그런데, 복날의 '복'자에는 개 견자가 들어가 있군요. 새삼 다시 봤습니다. 개고기의 역사란.. ^^)

치킨으로 할까 닭할까하다
전통음식 이열치열..

그래도
장마라서 습도는 높지만
장마면서 기온은 적당하네요.


적어도 이 동네의 아파트 중층은 바람이 잘 들어 시원합니다.. 시에 편입되기 전을 기억하는 사람이 많아 아직 시내가면 남녀노소 타지취급하는 지방 광역시 가장자리라, 집값은 꼴등이면서 온갖 규제는 다 받는 반면 버스막차는 빠른 변두리 구축이 이런 날에는 산좋고 물좋아 좋네요.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