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라이트노벨)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라이트노벨)

전에도 조금 적은 적 있는 타이틀에 관한 글.
라노베 "소드 아트 온라인"을 봤다면, 이게 그겁니다. 일부 리메이크 겸 내용 잔뜩 추가입니다.

'미리읽기'는 아마 1권의 앞부분일 듯.
http://aladin.kr/p/TWCcG

 

[전자책]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06

“이 게임은 클리어가 불가능해. 어디서 어떻게 죽든, 빠르고……, 늦고의, 차이…….”br/카야바 아키히코의 데스 게임이 시작된 지 한 달. 이 초난이도 VRMMO 내에서 희생된 플레이어는 2천 명에

www.aladin.co.kr



작가가 어디까지 풀어갈지 모르지만, 이 이야기는 원작 소드 아트 온라인의 1부, 아인크라드편을 골격으로 다시 풀어 쓴 것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일단 9플로어 보스방까지는 확실하게 예약.

원작에서는 1권에서 1층부터 75층까지 올라갔죠. 그리고 중간중간 층수에서 일화를 넣었습니다. 이번에는 1권에서 고작 2층 보스까지만 보고, 2권에서는 3층 보스까지만 보는 식입니다. 그리고 키리토+아스나의 모험이라기보다는 여행(^^)이 줄거리가 됩니다.

그리고 작품 속 날짜가,
3권 시점에서 2022년의 크리스마스를 지나갑니다.

서술 시점은 소아온 본편처럼 일부제외 거의 다 키리토시점이지만, 현재가 아니라 과거를 회상하는 어조입니다. "먼 훗날 나는/아스나는 이때 일을 두고 이렇게 생각했다/말했다"는 코멘트가 자주 나옵니다

느긋하게 읽기 좋습니다.
사이사이 아스나시점에서 서술하기는 하지만, 주인공이 남자고 원래 먼치킨류 중 하나로 평가되는 타이틀이라서, 남성향이냐 여성향이냐하면 완전히 남성향입니다. (책벌레의 하극상이 여성향이라고 하는 기준에서 말이죠)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