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리디북스의 전자책 최적화글꼴 리디바탕 본문

공구함, 튜닝PRG/글꼴 (Font)

리디북스의 전자책 최적화글꼴 리디바탕

어디서 본 느낌인데, 잘 만들었네요. 세리프를 굵게 처리했습니다.

보통 무료로 풀리는 글꼴은 구 완성형기준 2350자 한글만 처리하는데, 이것은 전자책회사에서 전자책용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11172자를 모두 만든 것입니다.

https://www.ridicorp.com/branding/fonts/ridibatang/

OTF파일이며, 받아서 컴퓨터에서 사용해도 됩니다. 웹브라우저들은 아직 사이트나 몇몇 기능에서만 글꼴을 다르게 하진 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쓰는 건 각자 알아서.

라이선스 안내
리디바탕 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하며, 리디바탕 글꼴은 본 저작권 안내와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와 번들하거나 재배포 또는 판매가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하기 어려울 경우, 리디바탕 글꼴의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 예) 이 페이지는 리디주식회사에서 제공한 리디바탕 글꼴이 사용되어 있습니다.

This Font Software is licensed under the SIL Open Font License, Version 1.1.

리디바탕의 저작권은 리디주식회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 리디주식회사 RIDI CORPORATION

개인과 기업 사용자 모두 무료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 제시된 조건을 만족할 시 재배포와 번들 허용.[각주:1] 글꼴 자체의 재판매금지.. 이렇게 읽으면 될까요.


  1. 글꼴 단독 수정 후 재배포가능인 지 여부는 그런 것 같지만 중요한 부분이므로 필요한 사람이 개별 문의하는 게 좋겠네요.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