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11번가-아마존) 아마존위크 6대카드 할인 내일(~10.17)까지 본문

견적, 지름직/직구 관련 등

(11번가-아마존) 아마존위크 6대카드 할인 내일(~10.17)까지

아마존상품은 11번가의 보통 쿠폰 상품할인이 안 되기 때문에, 평소보다 값이 오른 게 아니면서 필요한 물건이면 저런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리빙용품도 몇 가지 보이길래 혹시나해서 UPS(무정전 전원장치)도 있을까 검색해봤더니 그건 없네요. ㅎㅎ


ㅡ 우주패스 장바구니 5천원쿠폰 아직 있으면 중복적용가능합니다.
ㅡ 위의 카드할인쿠폰 자체는 우주패스가입하지 않아도 쓸 수 있을 겁니다.
ㅡ 추천인코드 역시, 11번가 회원이면 우주패스 가입하지 않아도 결제한 계정에 적립될 겁니다.



※ 아마존상품은, 미국아마존앱에 올라온 상품이든 저렇게 11번가앱으로 볼 수 있는 아마존상품(구색은 미국 아마존대비 아주 일부입니다)이든 한 달에 몇 번도(심하면 일 주일에 몇 번도) 가격이 올랐다 내렸다합니다. 어떤 메카니즘인지 모르겠지만 국내 오픈마켓보다 변동이 심해서 마치 마트 신선식품(농산물)시세보는 느낌? 그러니까 어지간히 좋은 핫딜이고 조만간 반드시 쓸 게 아니면, 쇼핑이 원래 그렇지만, 필요하지 않은데 싸다고 혹하는 건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리고 보통 면세범위 안에서 결제액을 잡아 개인통관번호넣을 텐데, 그렇게 산 물건은 자가소비용이지 필요없다고 해서 재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