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 (한글 2780자 등, 무료) 본문

공구함, 튜닝PRG/글꼴 (Font)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 (한글 2780자 등, 무료)

정부기관이나 회사들이 현수막, 표지판 등 용도로 잘 만드는 KSC5601+ 범위내 한글 글꼴입니다. 그래서, 문서의 본문용도로는 적합하지 않지만, 제목이나 그 외 용도로는 괜찮을 겁니다. (문서 안에서 쓸 때나 ppt용으로 쓸 때는 한글 2780자 안에 있는 글자만 썼는지 확인해야겠죠. 아닌 글자는 레이아웃이 다를  테니까)

 

https://youtu.be/Alw0wb0W_bI

https://afplay.kr/2449

 

[공군전용서체]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 소개 및 다운로드

공군을 새롭게 쓰다. 공군 전용서체 바른공군체 / 강한공군체 대한민국공군의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의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공군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는 개인 및

afplay.kr

 

 

 

 

 

대한민국공군의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의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공군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임의 수정/개작하여 글꼴을 재배포 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는 인쇄물, 광고물(온/오프라인), 상품, CI/BI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는 다른 소프트웨어에 임베딩 또는 번들하여 판매하거나 재 배포가 불가능합니다.
바른공군체, 강한공군체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오프라인), 상품, CI/BI 등의 이미지는 대한민국공군의 마케팅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서체설치, 오류, 라이선스 또는 소프트웨어 임베딩 문의 (주)투게더그룹 02-408-2019, togethergroup@togethergroup.co.kr 대한민국공군 042-552-6944, afcmct@korea.kr

출처: https://afplay.kr/2449 [대한민국 공군 공감 블로그]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