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환자용 침대 찾아본 것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병원 등

환자용 침대 찾아본 것

다나와에서 가격비교가능합니다.
http://m.danawa.com/product/productList.html?cateCode=17326835

환자용침대/난간 : 다나와 가격비교

생활/주방/건강>실버용품/간병용품>간병용품>환자용침대/난간 가격비교 리스트 입니다. 다나와의 가격비교 서비스로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m.danawa.com


검색 옵션은 이렇습니다.
ㅡ 침대형태: 수동식, 전동식, 평침대, 마사지침대
ㅡ 각도조절: 상체+하체, 상체
ㅡ 모터(전동식): 1,2,3,4모타
ㅡ 크랭크(수동식): 1크랭크, 2크랭크

예를 들어 병원에서 볼 수 있는 것은,
1. 수동식, 크랭크 2개.. 손으로 핸들을 돌려 상체나 다리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전동식.. 유선리모컨으로 상체를 높이거나, 다리를 높이거나, 무릎을 올리는 식으로 동작하는 게 있습니다.[각주:1]

집에서 쓸 만한, 부담이 적은 건 1번. 환자가 아니라도 기능만 보고 쓸 수도 있어보이네요. 하지만 환자가 몸이 불편하면 크랭크는 좀 그러니까 전동식이 나을 수도 있겠네요. 전동식이라도 쓰는 사람이 기상천외한 발상을 할 수도 있으니까..

지금 저 사이트에는 "수동식, 상체+하체, 2크랭크"는 40만원 근처부터, "자동식, 상체+하체"는 60만원대부터 검색됩니다. 배송비 등은 더 알아보지 않았습니다.

덧붙임. 환자 상태(장기요양등급, 장애등급 등)에 따라 저런 침대를 지원금받아 구매나 대여가능한지 여부나, 중고거래하는 곳이 있는지 등은 따로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1. 기능성으로 가면 와상환자를 위한 욕창방지기능이 붙은 것도 있을 겁니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