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중국, "나는 개방 안 할래. 너는 개방해서 내가 빨아먹을 수 있게 해" 본문

모바일, 통신/문화, 트렌드, 여담

중국, "나는 개방 안 할래. 너는 개방해서 내가 빨아먹을 수 있게 해"

미국에게만 저러는 것이 아니라,

'90개 가진 나라가 9개 가진 나라에게도 저러는' 중국입니다. 언제나 '중국이 중국하는' 거죠, 뭐..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826952?sid=104

 

문 닫고 "개방" 외치는 中…시장 신뢰회복 아직 먼 길

중국이 4년 만에 연 대규모 국제 행사인 보아오포럼에서 가장 관심을 끈 이벤트는 30일의 리창 총리 기조연설이었다. 3년간의 ‘제로 코로나’로 무너진 중국 경제를 이끌 사람이 리 총리이기 때

n.news.naver.com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