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Firefox 3.6 이 나왔습니다. 스킨을 씌울 수 있군요. 본문

모바일, 통신/넷

Firefox 3.6 이 나왔습니다. 스킨을 씌울 수 있군요.

도움말(Help) > check for updates 항목으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전에, 지금 애드온 중에 새 버전을 깔면 호환하지 않는 것 목록을 보여줍니다.
버전 무시하고 사용하거나 안 써도 괜찮으면 업데이트를 계속하고, 그러면서까지 업데이트하기 싫으면 취소.

설치를 진행하면 불여우만 재시작하는데, 이번 버전에서 크게 바뀐 것은 이것입니다.

구글 크롬처럼 테마, 그러니까 웹브라우저 스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불여우는 페르소나(persona)라고 부르는군요. :)

관련 링크를 남깁니다: http://www.mozilla.com/en-US/firefox/3.6/whatsnew/


※ 애드온 페이지를 열면 뜨는 에러는 여전합니다.저만 그런가.. 혹시나 해서 구글 검색을 다시 넣어봐도 별 수가 없는 것 같네요. 이거 없애는 방법 좀... please.. ;;
=> '르'님이 코멘트에 해결책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보니 잘 됩니다. 고맙습니다. (_ _)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드온 페이지 열면 뜨는 에러는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주소창에 about:config 치고 들어가서 필터창에 services를 치면 2개가 뜨는데 2개 둘다 더블클릭해서 services.까지 삭제해주면 멀쩡해진답니다! 저도 답답해서 오랫동안 서핑한 결과 알아냈지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