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PDF to Word Converter: 이런 종류 중 하나. 무료배포중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PDF

PDF to Word Converter: 이런 종류 중 하나. 무료배포중

이런 건 여러 가지가 있어요. PDF 카테고리에 사용기와 소개글을 몇 번 쓴 적도 있고.. 그 중 하나입니다.

PDF to Word Converter


간단한 등록만 하면 키를 받아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우리 나라처럼 전화번호라든가 주민번호같은 걸 요구하지 않아서 좋죠, :)

받는 주소: http://www.anypdftools.com/pdf-to-word.html

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아래 그림이 딱 잘 설명해주고 있어서 제작사 사이트에서 그대로 옮깁니다.

암호걸린 PDF, 파일 전체 변환/부분변환, 윈도 탐색기 문맥 메뉴에 넣어서 마우스 오른버튼으로 변환 가능, 여러 파일을 한꺼번에 일괄작업 가능..

이 프로그램은 맛보기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PDF Password Remover라고 암호를 없애는 프로그램, 그리고 PDF Converter라고, PDF파일을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html 등으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을 파는데, 그 중에 워드로 변환하는 기능만 이렇게 풀었다고 보면 됩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프리웨어도 여러 가지가 있고 상용도 많은데, 완전하게 해주는 것은 경험상 없었습니다. 주로 활용하는 파일 종류와 사용 습관에 가장 잘 맞게 변환해줘서 잔손가는 시간을 줄여 주는 프로그램을 고르면 그걸로 ok.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