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DoubleSafety: 단순 백업프로그램 본문

공구함, 튜닝PRG

DoubleSafety: 단순 백업프로그램

오늘의 GAOTD. 1일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오후 4시까지 설치와 등록을 마쳐야 합니다.

DoubleSafety

GAOTD 다운로드: http://www.giveawayoftheday.com/doublesafety-4-5/
제작사 사이트: http://www.doublesafety.com/

정말로 단순한 백업 프로그램입니다. zip파일을 만들어낸다고 하며, 시스템 백업을 하지는 않습니다. 기능면에서는 특장점이 없고 백업 그 자체입니다. 암호화를 지원하며, 윈도 탐색기에 문자가 할당된 드라이브, 그리고 FTP서버에 저장 가능합니다. 또, 사용자에게 알람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능 그 자체는 데이터 백업뿐이지만, 상용 프로그램의 한정판과 달리 증분 백업을 할 수 있다네요. 때문에 이를테면, 대역폭이 한정된,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정기 백업하는 용도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기능이 단순하기 때문에, 배포사이트 커멘트를 보면 비슷한 일을 하는 프리웨어 추천이 올라와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프로페셔널버전 이상의 윈도를 쓴다면 내장 프로그램 사용법을 익히는 것과 별다른 차이가 없을 지도.

  • GFI Backup
  • F Backup
  • Cobian Backup

아래는 실행 및 각종 설정 화면 스크린샷입니다. 실행해서 기능을 안내하며 작업을 만들어가는 부분은 매우 평이한 것이 장점입니다. 다만, 스타일이 이런 프로그램들이 그렇듯, 내부적으로 뭘 하는 지는 가르쳐주지 않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보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