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교보북드림 대여전자책) 컨셉 수업(호소다 다카히로) / 나 홀로 무공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교보북드림 대여전자책) 컨셉 수업(호소다 다카히로) / 나 홀로 무공

교보ebook for samsung 앱 사용자용.
앱에서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컨셉 수업: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호소다 다카히로
https://ebook-product.kyobobook.co.kr/dig/epd/ebook/E000006359685

컨셉 수업 | 호소다 다카히로 | 알에이치코리아- 교보ebook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탁월한 기획은 센스가 아니라 설계된 컨셉에서 나온다!” 누구든 실패하지 않는 컨셉을 만드는 방법 “그래서 컨셉이 뭔데?” 가슴에 비수

ebook-product.kyobobook.co.kr

목차
들어가며
커리큘럼
일러두기 - 이 책에서 소개하는 컨셉에 대해

1장 컨셉이란 무엇인가?
1-1 컨셉의 정의
1-2 컨셉으로 가치를 설계하다
1-3 효과적인 컨셉의 조건
1-4 이것은 컨셉이 아니다

1장 요약

2장. 컨셉을 이끌어내는 ‘질문’ 만들기
2-1 왜 질문이 중요할까
2-2 우리가 마주해야 할 질문
2-3 재구성하는 8가지 방법
2-4 [실전편] 재구성하기

2장 요약

3장 고객의 눈높이로 보기 | ‘인사이트형’ 스토리 설계
3-1 인사이트형 스토리의 뼈대
3-2 고객 | 고객의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
3-3 경쟁자 | 진정한 경쟁 상대를 찾는 법
3-4 자사 | 우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베네핏
3-5 [실전편] 인사이트형 스토리 설계

3장 요약

4장. 미래 관점으로 바라보기 | ‘비전형’ 스토리 설계
4-1 비전형 스토리의 뼈대
4-2 미션 | 과거를 되돌아본다
4-3 비전 | 미래를 내다본다
4-4 [실전편] 비전형 스토리 설계
4-5 인사이트와 비전을 하나로

4장 요약

5장 컨셉을 ‘한 문장’으로 쓰기
5-1 한 문장으로 만드는 방법
5-2 [실전편] 한 문장 만들기
5-3 한 문장 만들기 10가지 패턴
5-4 [실전편] 컨셉 구문 적용하기

5장 요약

6장 배운 컨셉 써먹기
6-1 제품ㆍ서비스 컨셉 개발
6-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발
6-3 가치 | 조직을 통솔하는 행동 원칙

6장 요약

더욱 깊이 이해하기 위한 Q&A
마치며
참고 문헌
참고 사이트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