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DAEMON Tools 4 Lite 설치화면 / 가상시디, DVD 이미지 마운트 프로그램 본문

컴퓨터 부품별/DVD,CD-ROM,Blu-Ray

DAEMON Tools 4 Lite 설치화면 / 가상시디, DVD 이미지 마운트 프로그램

CD/DVD 이미지를 마운트해주는 데몬툴즈 라이트 버전입니다.

보통은 MS에서 제공하는 유틸리티나 다른 마이너 회사에서 제공하는 기능만으로 별 문제가 없는데

가끔 이게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많은 포맷을 지원하기로 유명했습니다.

상용버전과 무료버전이 있는데, 일단 비상업적 개인목적으로 라이트는 무료라고 들었어요.


http://www.daemon-tools.kr/home/download_00.html




파일히포 등 아무 배포사이트에 올라온 것과 이 버전은 다르니 주의. 그냥 저 유통사 홈페이지에 나열된 다운로드 링크 중 한 군데에서 받으세요.


아래는 설치 화면입니다.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보입니다.


SPTP 1.83 (Reboot Required) 라고 되어 있는 항목이 있고, 기본으로 체크가 해제돼있습니다.

안 해도 괜찮으면(사용하는 데 문제없으면) 그냥 빈 채로 두는 게 좋습니다. 몇 년 전 써본 구버전에서는 데몬툴즈가 설치하는 가상드라이버가 윈도 블루스크린 원인이 된 적이 있어서요. (별 문제는 아니고 아주 가끔인 모양인데 제가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리스트에 이미지를 추가하고, 그 중 하나를 클릭해 드라이브에 넣을 수 있습니다. 여타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처럼 가상장치도 늘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환경설정옵션.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