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요즘 전자책 몇 권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요즘 전자책 몇 권

JTBC의 팩트체크 시리즈 3권 이북이 싸게 풀렸습니다. 전자책은 돌려볼 수는 없지만, 이런 책은 시사성이 있어서 오래 오래 두고 볼 만 한 수명은 안 되니[각주:1] 전자책도 괜찮습니다. 전 세 권 다 확보. 얼마 전에, 대통령의 글쓰기(이게 잘 팔리는 게 기쁘면서도 착잡하다고 저자가 인터뷰하기도 했죠)도 괜찮게 올라와서 겟~

YES24

이건.. 윽, 한 권을 산 다음에 4권 묶어 할인이 나오다니. ;;


성당과 시장, 알아보기 어렵게 코딩하기 등 무료로 풀린 IT쪽 이북도 있습니다. 무료책쪽에서 찾거나 가격정렬해보면 나옵니다. 요즘 싼 전자책 중에는, 옛날에 단행본으로 나왔다 절판된 책을 전자책으로 다시 올리거나, 수요가 적어 종이책 단행본으로는 채산성이 안 나올 중편과 단편을 단독으로 내놓은 것이 많습니다. 유명 작가들이 쓴, 작가 연보를 통해 이름을 들어봤지만 세계명작전집같은 데선 으레 빠지던 작품이 있어요. 상품목록을 가볍게 훑어보면서 그런 걸 몇 권 발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체크하는 김에, 알라딘의 10년 대여 이북 업데이트도 한 번 보세요. 꾸준히 팔리는 책 말고도, 이번 달 새로 올라온 책 중에 흥미로운 게 몇 권 보입니다. 


저 두 서점은 크레마 단말기를 써서, 요즘 소리지원된다는 새 단말기와 책 전집을 묶어 내놓은 상품이 눈에 띄네요. 리디북스도 그렇게 팔고, 다른 데도 단말기를 묶어 내놓은 게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교보문고 전자책

  1. 그리고 그러기를 바라야죠.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