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무료 백신 설치기/ V3 Lite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백신 프로그램

무료 백신 설치기/ V3 Lite

내가 AVAST의 무료 버전을 이제 내려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계기가..

스마트 검사를 실행했더니, 검사 결과창이 .. (그러고 보니 실시간 감시만 했지 직접 검사한 적이 거의 없군)

어휴..


검사 결과의 세부사항으로 들어가서, 백신이 걸러낸 파일 하나 하나에 대해 조치해줄 수 없다. 저번에 다른 불만이 있어서 지운 아비라는 그걸 해줄 수 있었던 것 같아..

그냥 한꺼번에 처리 -라고 해봐야 격리내지 손질내지 영구삭제일 텐데-하는 옵션 말고는 선택지가 없다. 이러면 곤란한데.. 

* 그리고, 지우려 하니 업데이트때도 그렇고 삭제할 때도 그렇고, 윈도우 재시작을 요구한다. 게다가 삭제하고 난 뒤에 뭔 파일이 이렇게 많이 남아 있냐.. 말로는 프로그램 언인스톨을 끝냈다지만 (윈도 탐색기만 재시작해선) 잔해는 사용 중이라며 지워지지도 않고.. 지저분하게도 만들었다. 아, 그래도 불평해선 안 되지. 무료로 잘 썼으니까.


다음 백신은 어디냐.. 카스퍼스키는 개인용은 30일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다. V3는 링크를 잘 모르겠고, 네이버 백신은 다운받을 수 있지만 그건 그거대로 좀.. 그래서 다음 타자가 AVG다.


https://www.avgkorea.com

무료판/유료판 차이는 이렇다고 해.

일단, 실시간 감시는 하는 것 같다. 그런데 다운로드 페이지에 가 보니 다운이 안 된다. 윽.. 웹브라우저가 카나리 버전이라 그런가?


쩝.. 다음에 깔아 보기로 하고, 일단 V3 Lite.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백신 카테고리를 보니 눈에 띄는 무료 백신이 알약과 네이버 백신과 V3 Lite 였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11

다른 데 깔려면 문제가 없는 지 확인도 해야 하니까.

네이버에서 받아 깔았지만, 설치 종료 화면에는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할 지 묻는 체크박스가 있다.

그리고 초기 화면과 설정 화면.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